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POSTED BY 퓨어포레 | 2018-02-01 09:15:39 | HIT : 45

Q.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A.저희 퓨어포레에서는 입금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전산과정에서 오류가 있거나,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표시된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입금 정보가 달라진 경우 고객센터 및 Q&A에 남겨주세요.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