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사진 첨부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이미지를 첨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바디 로션인 것 같아요!
  • by 이동****
  • 2020-10-08
  • 평점: 4점   /   





전 10일 동안 이 비다로션을 사용했는데, 만족해요확실히 10일 동안 사용하고나서, 저의 손 주변과 무릎에 빨갛게 생긴 피부 트러블이 사라졌습니다.바디 로션 자체가 순한 것 같아요. 매우 순한 바디 로션이라서 피부에 자극된다고 느낀 적 없었어요일단, 정제수대신 병풀추출물이 함유되고, 아로마오일하고 티트리잎오일 함유가 되는 등 많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촉감은 부드러워요. 그리고 끈적 끈적한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아요! 이점도 좋았습니다.피부에 바를 때 흡수력도 좋은 것 같아요.바르고 나면,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지고 유분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요즘 가을이 되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해졌는데, 수시로 손에 바르니까 손이 촉촉해져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향은 티트리잎향이 나요. 근데 향이 좀 강한편이라서 향이 강한 바디로션 싫어하시는 분께는 비추천해요.근데 저는 티트리잎향이 나서, 사용할 때 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성분이 너무 좋은데 향때문에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
첨부파일 image (1).png , 12.png , 3.png , 4.png , 5.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