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사진 첨부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이미지를 첨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뾰로롱~~뿅 앰플 첫경험
  • by 이성****
  • 2018-05-07
  • 평점: 5점   /   

저 이성규는 후기를 남김에 있어 최대한 사실과 진실만을 말할것을 선서합니다.

퓨어포레를 우연히 알게돼서  총총크림,어흥앰플을 써보고 세번째 제품 뿅 앰플을 이번주에 받아보고 5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먼저 제 피부 타입은 히터 바람을 쐰다든가,햇빛을 좀 강하게 쐬던가, 환절기같이 덥거나 외부에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해서 얼굴이 잘 붉어지고

피부도 얇은 편에 화학화장품 바르면 따갑고 가려운 타입이에요

천연화장품을 알아보게돼서 솔직히 지금까지 쓰고 있는 브랜드는 스와니코코라는 화장품에요. 종류도 많고 가격도 중간정도에 제 피부에도 잘 맞고 갠찮은곳이죠.

(다만 비타민이 들어간 기초,에센스는 덥고 화끈거려서 좀 불편한 점도 있어소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퓨어포레를 처음 접하게됐죠.)

퓨어포레의 특징,장단점

1. 효과(기능): 여기서 맨 처음 쓴 제품이 총총크림인데요. 저같이 민감한 피부에 딱인거 같아서 써봤는데, 전혀 자극도 없고 순하게 반응을하더라구요.

    보습크림처럼 보습이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저녁 세안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그래도 촉촉한 느낌이 아침까지 어느정도는 남아있습니다.

    가장 뉼라고 만족했던 제품은 어흥앰플에요. 제가 화장품 사용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진정이거든요.여름도,트러블도 안나는 피부고, 볼쪽이

    상당히 민감한 피부 타입이라서, 쉽게 붉어지는 편이라 그게 스트레스였거든요. 그래서 진정을 가장 신경쓰고, 스와니코코에서도 진정에 좋은 기초,에센스를

    사용하고 70프로는 만족했습니다. 근데 쓰면서 비타민c성분 때문인지, 덥거나 햇빛이 강해지는 계절이 오면 얼굴에 열감이 올라오면서 화끈거리고 덥더라구요

    에센시도 70%정도 진정시켜주지만, 화끈거려서 쓰면서도 불편했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퓨어포레를 알게되고 어흥앰플이 진정에 좋다고해서

    한번 써봤는데, 와 대박!! 똑같은 자극에도 타회사 제품은 70%잡아줬다면, 어흥앰플은 99% 잡아주는겁니다. 이거 머지? 가격은 15900원밖에 안하고,거의 반값인데..

    어라~요놈보게...지금까지 써본 천연화장품중에 제 피부타입엔 단연코 최고였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거울을보면 붉은기가 거의 없습니다.

    분명 이정도 자극이면 불게 올라오곤 했는데, 어흥앰플은 앞으로 평생 제 파트너일겁니다. 죽을때까지

    이번엔 뿅앰플은 사서 써봤는데요. 지성피부에 추천이라고 적혀있죠. 진정쪽에도 좋다고 나와서 여름에 쓰려고 사봤습니다.

    진정쪽에도 상당히 좋더랍죠. 5월이지만,요 근래 갑자기 바람도 불고 비도 오고 추어졌잖아요?그래서 보습면에센 어흥보다 아쉽더라구요.(지성용으로 나온거니까)

    그래서 뿅앰플이 날이 좀 풀리고 6~8월에 사용할까 합니다. 그때 되면 피지도 분비되고,땀나고 번들번들 하잖아요? 여름에 쓰면 딱 유수분 발란스 잡아주고 좋을듯

    제 피부가 민감한 피부인데도, 뿅앰플도 전혀 따갑거나 가럽거나 트러블 같은게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2. 가격: 전 퓨어포레를 한마디로 표현하라면 가성비....짱이라고 생각함

    제가 지금도 쓰고 있는 쇼핑몰도 마니 비싼건 아니지만, 중간 가격정도 하는데, 퓨어포레는 비싼 앰플 빼며는 기초,크림,앰플,비누 전부다 가격이 굉장히 착하다는거

    기초는 거의 1만원, 크림은 13000원정도  앰플은 16000원정도 하잖아요? 제가 볼땐 다른 쇼핑몰에 비해 거의 반값 수준입니다.

    모든 쇼핑몰 써보진 않았지만, 많이 들어가보고 가격 비교하고 해봤는데, 가성비는 퓨어포레 못따라옵니다.그렇다고 효과,기능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구요.

3. 아쉬운점: 아직 초창기여서 그런지 제품군이 그리 다양하진 않은것이 갠적인 아쉬움이네요.

   선크림,비비같은 많이 사용하고 필요한 제품라인도 개발해서 판매했으면 합니다.

4. 총론: 한가지 더 퓨어포레의 장점이지 굉장히 좋았던 점은 빅3,빅5 이벤입니다. 센탈라인 빼면 대부분에 제품을 1만원에 구매할수 있으니 얼마나 좋던지요.

   앰플이 15900원인데. 만약 5개 그냥 산다고하면 약 80000원이지 않습니까? 근데 빅5이벤으로사면 50000원에 살수 있으니 이런 혜자....개이득....

   생일쿠폰도 통크게 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나 얘기하고 싶은건 여기에도 아주 가끔 트러블이 올라와서 얼굴 뒤집어졌다고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그건 제가 현재 이용하는 쇼핑몰에도 후기를 읽다보면

   가끔 안맞아서 피부 뒤집어졌다는분이 계십니다. 거짓이 아닐거기에 같이 이용하는 고객으로써 맘도 아프고, 사기전에 혹시나 이 제품이 나에게도 안맞아서

   트러블이 올라오진 않을까 걱정하면서 사기도 합니다. 100%천연화장품은 세상에 아마 없을겁니다. 약간의 화학성분은 부득이하게 들어가겠죠.

   전성분중에 특정한 한 성분이 본인 피부에 맞지 않아서 알레르기 반응같이 트러블이 올라오는걸겁니다. 95%이상은 대부분에 사람들은 천연화장품이 잘 맞을거에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에도 올라와있지만,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3가지는 보습,세안, 자외선 차단일겁니다.

   특히 보습은 겨울철,환절기에 신경 많이 써주세요. 저도 전날 세안하고 보습을 좀만 약하게해도 아침에 확연히 표납니다.먼가 푸석푸석해보이고, 아침에 멀 발라도

    좀 뜨고,푸석푸석해보여요. 그래서 추울땐 보습에 마니 신경씁니다. 자기가 건성이라 생각하면 겨울엔 에센스,크림까지 꼭 발라주세요.

   저녁에 세안도 중요하고요. 화장을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전 아침엔 물 세안만, 저녁엔 클렌징으로 지우는데요.

   화장을 찐하게 하시는분은 꼭 2차 세안을 추천드립니다. 외출할땐 4계절 선크림을 꼭 바르세요. 선크림 바르고 안 바르고 차이 많이나요.

   기미같은것도 확실히 덜 생기고,피부 노안도 좀 막아주고....

    피부땜에 스트레스 받는분들 꽤 많으실건데요. 피부...그거 엄청 신경쓰이죠. 퓨어포레....안지는 얼마 안됐지만, 충분히 믿고 따를만한곳이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효과도 좋고.....다들 퓨어포레로 피부 자신감 찾으시길....

   

첨부파일 KakaoTalk_20180507_12475506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720 나름 좋음 HIT 이용**** 2019-12-04 143
11521 앰플 굿굿 HIT 양소**** 2019-11-19 148
9512 앰플후기 HIT 이미**** 2019-07-09 143
9284 배송 HIT 강민**** 2019-06-24 146
9192 앰플 HIT 손하**** 2019-06-18 121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