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REVIEW

사진 첨부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이미지를 첨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제품 굿

    2020-01-15 17:34:09 / 양****

          매일 사용하는 샴푸,컨디셔너입니다. 샴푸 색깔이 되게 독특하기도 하고 이뻐서더 자주 손이가는듯ㅋㅋㅋ 제품도 머리결 부들부들해지고 좋아여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가있어서 피부에 자극도 덜해서 좋았습니다.거품은 아무래도 천연계면활성제라 좀 덜한느낌은 있었지만나름 만족하며 사용했습니다. 트리트먼트 사용안해도 모발이 부드럽고.. 좋아여파랑색 샴푸는 두피도 시원한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애정하며 사용하게 될듯해여~컨디셔너도 완전 만족입니다!   샴푸만해도 괜찮은데 컨디셔너도 함께하면 머릿결 정말 좋아요!향은 두배!!블루써보고 좋아서 다른컬러도 구매했어요~!

    READ MORE
  • 여행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2019-12-16 10:31:52 / 김****

    센텔라 스킨이랑 로션, 멀티밤 사용중입니다. 여행갈 일이 있어서 트래블용으로 구매해봤어요.평소에 쓰던건데 본품가져가기는 너무 크고해서 찾아보니 신제품 나왔더라구요..!완전좋아요~~! 여행가서 쓰기 너무 좋았고, 클렌징워터는 이번에 첨 써보게됐는데화장도 잘 지워지도 너무 좋더라구요..! 용량도 많고..샴푸, 린스도 잘썼습니다~ 친구도 써보고 좋다고 하네요ㅎㅎ멀티밤도 거의 다 써가서 하나 추가구매했어요..!잘 쓰겠습니다~  

    READ MORE
  • 좋아요

    2019-12-16 10:31:37 / 김****

      샴푸린스 구매했습니다~! 퓨어포레 제품은 스킨케어제품만 사용해봤는데샴푸 디자인이 이뻐서 제가 사용할 샴푸린스랑 친구 줄 선물용으로 몇개 구입했네요..써보니 향도 좋고 머릿결도 나름 괜찮더라구요~~평소에 탈모는 없어서 탈모에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탈모 걱정하는 친구한테 선물해주려고 합니다~!그건 나중에 리뷰 올릴게요,.!! ㅋㅋ흰색 샴푸 향은 제 취향저격입니다.  다쓰고 다른색도 써보고싶음~

    READ MORE
  • 완전대박 ㅎㅎ

    2019-12-16 10:31:23 / 김****

    친구 생일선물로 구입했는데 대만족이래요 ㅎㅎ친구가 악건성이라서 ㅎㅎ너무좋은 상품감사합니당

    READ MORE
  • 공동구매

    2019-11-16 12:08:56 / 박****

    추석때 회사분들께 비누를 선물로 드렸는데 1+1행사하는 이야기를 듣고 사달라고해서 회사분들꺼 재 구매합니다. 써보신분들은 다들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오늘 홈쇼핑 방송 상품도 회사분들과 3set공동구매 했어요. ㅋㅋㅋ

    READ MORE
  • 출산 후 고생좀 했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습니다.

    2019-11-16 12:08:45 / 다****

    꼬박 한달 사용하고 재구매하면서 리뷰남겨봅디다~두피가 좀 건강해졌고, 숱도 돌아오는것 같아요. 출산 전/후로 많이 빠졌었는데 이정도면 좋은편이라고 생각합니다~

    READ MORE
  • 이제 머리가 안 간지러워요

    2019-11-16 12:08:35 / 이****

    안녕하세요. 이번에 퓨어포레 샤이닝 퍼퓸 샴푸와 컨디셔너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헤어 제품에 엄청난 관심이 있었는데, 퓨어포레 샤이닝 퍼퓸 샴푸와 컨디셔너가 트러블도 나지 않고 두피에 좋다고 하여 신청을 했습니다. 약 2주간 사용을 하였는데, 진짜 지성 두피여서 맨날 머리가 간지럽고 안 좋았는데 냄새도 안나고 효과가 너무 좋습니다 ㅜㅜㅜ 또한 샴푸를 잘못쓰면 등드름 몸드름이 나는데, 이전에 났던 여드름들이 모두 없어지고 완전 새 몸으로 태어났습니다. 특히 제가 사용한 샤이닝 퍼퓸 샴푸 "당신의 기쁨" 특징은 탈모방지와 발모촉징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진짜 모발숱이 많아지고 튼튼해진 느낌입니다. 또, "스트레스를 풀다" 컨디셔너도 두피 염증과 트러블에 탁월한 성분이 있어서 매우 부드럽습니다. 진짜 주목할 만한 것은 샤이닝 퍼퓸 샴푸를 만들 때, 국제이로마테라피스트의 조향으로 향기를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컨디셔너 또한, 세정력이 강하고 저자극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퓨어포레의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샤이닝 퍼퓸 샴푸와 컨디셔너는 진짜 여성들 분께서 쓰기에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모발을 위한 선택~~ 퓨어포레 입니다.

    READ MORE
  • 최애 샴푸💕

    2019-10-15 13:53:31 / 김****

    SNS에서 샴푸 색깔과 디자인을 보고 반해서 구입하게되었어요! 우선 저는 탈색모 입니다. 그래서 머리감으면 건조하는데 시간이 너무걸리고 마르지않은 상태에서 빗질이 되지않아요ㅠㅠ(머리가 늘어나서 끊김) 우선 제일 좋은 점은 머리카락 사이사이 바람이 통하면서 머리가 빨리 마릅니다. 전에 쓰던 세계1위판매율이라는 샴푸보다 금방 말랐어요! 두번째는 다음날이 되어도 오늘 감은 것 처럼 뽀송뽀송해요ㅋㅋㅋ 전에쓰던 샴푸도 2일동안 되었지만... 정수리에서 나는 냄새는 어쩔수가없어서 머리 안감은 날에 뿌리는 스프레이를 뿌렸는데 🤣🤣🤣 퓨어포레는 바람이 스쳐도 머리냄새가 안나요!!!! 만세!!!! ㅋㅋㅋ 향기도 사실 자연주의라 풀냄새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일반 삼푸 처럼 좋은 향이예요~!! 거품도 잘나는 편입니다!!! 저는 재구매할꺼예요!!!! 그런데 안탑갑게도... 컨디셔너도 써보고 싶었는데 배송이 잘못되서 샴푸 2개가 왔어요...ㅎㅎㅎㅎㅎ 비닐을 뜯어버린 상태에서 알게되어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ㅜㅜㅜ 용기가 비슷해서 착오가 있었나봐요~~~ ㅠㅠㅠㅠ 그리고 제품의 양이 서로 달라요................ 이 부분도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손상모를 위한 헤어팩도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

    READ MORE
  • 립밤

    2019-10-15 13:53:12 / 임****

    처음 써보고 립밤인데도 색깔도 잘나고일단 촉촉해요!!지속력도 좋고 발색 너무 잘돼서 좋아요환절기고, 너무 건조해서 입술이 쩍쩍갈라지는데이거쓰고서는 확실히 덜해요..컬러도 맘에들고 두세번바르면 진하게 발색되어 조절할수도 있어요암튼 요즘 최애템. 매일매일 사용하고있는 립밤입니다.디자인도 맘에들고쪼그만데 립밤.. 이정도면 정말 오래쓰잖아요 ㅋㅋ다 쓰기도 힘들정도로.암튼 천연립밤인데 발색도좋고 촉촉해서 저는 앞을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READ MORE
  • 촉촉하고 보들보들

    2019-10-15 13:52:55 / 박****

    향이 너~~무 좋아서 아침 출근길 기분이 산뜻해집니다. 5살 파마머리 아이 머리 묶어주면서 촥촥 뿌려주면 차분해지고 보들보들 머릿결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사진은 미스트 뿌리기전 부스스--> 사용후 촉촉하고 차분함. 떨어지지않게 쟁여둘 아이템 하나더 추가요!!!!^^

    READ MORE
  • 머리 차분해지고, 빠지는것도 덜한것같아요. 향도 좋고 너무 만족합니다

    2019-09-16 10:54:08 / 김****

    브라운컬러로 한번 사봤어요(지금은 화이트컬러, 컨디셔너까지 사용하고있습니다!! )샴푸만 해도 머릿결이 부드러워요!~~~아무래도 머리가 길어서 트리트먼트는 꼭 해주는 편인데트리트먼트를 해도 샴푸 이상한거 쓰면 푸석푸석했거든요..근데 이거는 그렇지는 않아요샴푸만해도 부드러워요! 새로나왔길래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그동안 썼던 샴푸보다 향도 진짜 좋고, 오래가고 좋네요컨디셔너도 구매해서 지금 같이 쓰고있는데또 후기남길게요컨디셔너도 진짜 좋아요같이 쓰면 머릿결 정말 좋고 만족하며 쓰고있어요.매달 염색해주고있어서 손상이 극에 달했는데 이거 쓰고는 좀 차분해졌다고 해야하나아무튼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중입니다!!!다만, 단점은 용량이 너무 작아요 머리가 제가 너무 길어서 그런지 금방쓰네요 ㅠㅠ대용량도 만들어주세요....;;;

    READ MORE
  • 너무 만족해서 씁니다.

    2019-09-16 10:53:49 / 네****

    써봤는데 너무 좋아요에센스 양 많은건 둘째치고 팩 자체가 저한테 너무 잘맞아요밀착도 잘되고, 장시간 해도 수분 날아가지 않네요밤에 오래 붙여놓고 떼어내고 한시간 두시간이 지나 피부 만져보면 달라요..그냥 다른 팩들처럼 일시적으로 보습력이 좋아지는게아니고장시간 좋다는게 느껴집니다...진짜 좋음..  매일 연달아서 세번째사용하는데 아껴써야디....;;;;쟁여둘라구요

    READ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